A Prep소개

HOME > A Prep소개 > A Prep

A Prep

-

대표인사

에이프렙(A PREP)은 다릅니다.

방송일을 하다가 미국 교환학생을 만나서 유학업을 시작했습니다. 무서우리만치 빨리 글로벌화 하는 이 지구세계에서 한국인으로,
아니 존엄한 한 개인으로 살아가기 위해서 안타깝지만 한국 땅에서 배우는 것보다 좀 더 글로벌한 환경에서 배우는 것이 낫다는 것을
확신하였고, 그런 꿈을 꾸는 청소년들에게 등불이 되자고 설립한 ‘애임하이교육’이 어느덧 십 여년 세월이 흘러, 국내 조기유학 1위라는
명성을 얻었습니다. 학생, 부모님들의 신뢰가 더해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.

해외 좋은 학교를 찾아 주는 것에 모든 것을 걸고 싶었습니다. 좋은 학교만 보내면 다 해결이 되기를 기대했습니다.
하지만 현실은 완벽할 수 없었습니다. 좋은 학교로 가도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외국인인지라 많은 점에서
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.

해외유학도 사교육의 도움이 결합될 때 더 큰 시너지가 나는 것을 보면서 좋은 선생님과 학생을 연결하기 시작했고,
점차 시스템화된 학원으로 발전하여 ‘에이프렙 어학원’이 되었습니다.

좋은 학원은 어떤 학원일까? SAT, TOEFL, IB 등 공인 점수를 잘 올려주는 곳이 좋은 학원일까?
설립자로서 저의 고민은 다음과 같은 모토로 귀결되었습니다.

사랑믿음이 있는 학원!

학원으로서 뜬금없는 모토일까요?

학원이면 성적만 잘 올려주길 기대하고 오는 분이 많습니다. 유학을 보내고, 사교육을 추가로 받으면서, 학생과 부모님이 원하는 것은 당장의 진학 실적이라고 하실 지 모르겠습니다.

그런데 제가 십 수년을 지켜본 결과 아무리 성적이 좋아도 인성이 되지 못한 학생은 좋은 미래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.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SKY CASTLE 이 보여준 결말을 기억하시리라 생각합니다. 자녀에게 궁극적으로 기대하는 것은 행복한 미래일 터인데, 그러려면 인성도 바르면서 지혜를 갖춘 어른으로 자라나야 합니다.

즉 좋은 대학을 가되, 인성도 갖춘 아이로 키워야 합니다. 학원도 분명히 아이들을 교육하는 곳입니다. 즉, 성적도 챙겨주어야 하겠지만 바른 인성을 갖춘 성인으로 성장하도록 교육하는 곳이 되어야 합니다.

저희 에이프렙은 선생님을 선발할 때 학생과 사랑으로 교감하는 능력을 첫째로 꼽고, 그 다음에 가르치는 실력을 봅니다.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적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효과적인 공부법과 함께, 용기와 격려를 불어 넣어 줄 것입니다.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적이 뛰어난 학생들에게는 인성이 겸비되는 글로벌 리더의 자질을 길러 줄 것입니다.

강남, 대치동, 압구정에 어학원은 많습니다. 에이프렙은 그 많은 어학원과 다르다고 자부합니다.

행여 가르치는 실력, 기술이 떨어져서 변명하는 것으로 생각 마시기 바랍니다. 저희 Keith원장 이하 선생님들의 커리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 흥미로운 것은 저희 선생님들과 사랑으로 교감을 이룬 학생들은 더 즐겁게 , 힘든 학원생활을 극복하고 성적과 인성의 성장을 동시에 이루더라는 점입니다. 에이프렙에 자녀를 보냈더니, 성적도 좋아지고 품성도 좋아지더라는 얘기를 함께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A prep은 Ace 입니다~!!